[돈텔마마]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랜덤투유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매일 주는 500C”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랜덤투유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매일 주는 500C”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천원에 랜덤박스를 구입하면 임의로 5천원부터 3백만원대의 상품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인 랜덤투유는 본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5일간, 매일 최초 접속 시 500클로버를 지급할 예정이다. 클로버는 랜덤투유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이다.

랜덤투유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최근 당사가 진행해 온 ‘리뷰왕 이벤트’와 주간 명품 브랜드전 ‘명품흥신소’, 앱 내 미니게임인 ‘랜투릴레이’ 이벤트처럼, 또 하나의 고객 감사 이벤트이다.”, “이번 추석 이벤트 외에도 다양하고 새로운 이벤트와, 앱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랜덤투유의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 가능한 상품은 시판 중인 정가 5천원 이상의 제품이며, 고가의 명품, 가전제품, 식•음료 등 500여 가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공급 업체로부터 전량 사입하며 소비자들에게 묶음 배송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실속”과 임의의 상품을 당첨 받는다는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서비스로 활발한 유입이 이루어지고 있는 랜덤투유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하였다고 한다.

한편, 랜덤투유는 네이버 공식 카페(랜덤투유 골드클럽) 과 유튜브 공식 계정(랜덤투유_랜투TV)로 활발히 소식을 전하며 소통 중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앱 내 공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riter

Random2u News

Date

2021 0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