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투유]

랜덤박스 쇼핑앱 랜덤투유(㈜네모난 오렌지)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의 당첨 기회를 높인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랜덤박스 애플리케이션 랜덤투유(㈜네모난 오렌지)에서 성년의 날을 맞아 일주일 간 애플워치 50대를 유저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덤투유는 5천 원으로 랜덤박스를 구입해 800여 가지 상품 중 하나를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3일 오전10시부터 19일까지 약 일주일 간 당첨 상품 목록에 애플워치 SE 모델 50대를 추가로 등록하여 당첨자를 늘린 것이다. 단, 한정수량이 들어온 만큼 조기 소진이 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당첨된 애플워치는 5월 20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출고가 진행된다.

랜덤투유는 어린이날에 인기 콘솔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모델을 50대 추가로 입고하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관계자는 "닌텐도 확률 UP 이벤트에 열렬한 반응을 보인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덤투유는 랜덤박스 서비스 중에서도 앱 내에서 상품 확인, 유저 간 상품 교환 기능, 묶음배송 서비스 등 타 업체와 차별점을 두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포함한 랜덤투유의 당첨상품 현황은 랜덤투유 앱 내 뉴스룸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Writer

Random2u News

Date

2021 05. 04